카드깡 방법 Secrets



① 본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을 가집니다. 

③ "투믹스"는 회원이 본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, 주의, 경고, 일시 정지,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. 

⑤ "투믹스"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 

별도의 서류함)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(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)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.

등 회사의 귀책에 기인하지 않은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⑤ "투믹스"는 "회원"에 대해 "투믹스" 정책에 따라 이용시간, 이용횟수,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. " 

②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각 서비스별 "운영 정책" 신용카드현금지급 및 "관계법령" 또는 상관례에 의합니다.

⑤ 휴대폰, 일반전화를 이용하여 충전한 금액의 환불 시 해당 금액을 납부한 사실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또는 영수증 사본(자동이체의 경우 해당 결제 항목이 기입된 통장 페이지의 사본으로 대치)을 제공해야 하며 그렇지 않을 때는 지급이 보류될 수 있습니다. 

⑥ 보너스로 제공되는 사항에 대하여는 환불이 되지 않으나, 보너스가 포함된 상품의 충전금액을 환불하는 경우 이미 사용한 보너스 내역은 환불잔액에서 차감됩니다. 

⑨ "정기결제상품"이라 함은 회원이 등록한 결제수단을 통하여 월 단위로 이용요금이 자동으로 결제되고 이용기간이 자동 갱신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.

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으며, 관련법에 따라 처벌될 수 있습니다.

② 유료 서비스를 이용 중인 회원이 탈퇴하는 경우 해당 이용권은 즉시 해지되며, 이 경우 회원의 정보와 내서재의 저장 내용 등 투믹스 서비스 이용내용은 관련 법령이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삭제됩니다.

⑦ "투믹스"는 서비스를 통하여 제공되는 웹툰 콘텐츠의 완결에 대하여 보증하지 않으며, 연재가 중단되는 경우에도 그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② "투믹스"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"투믹스"는 수수료에 관계없이 과오금 전액을 환불합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